그리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마치 신용카드의 현금 서비스처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정보이용료 현금화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정보이용료 현금화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결제 및 배송' 에서 '우측 상단 수정' 을 클릭하고 '휴대폰(지불 방법)을 드래그' 하여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무턱대고 정보이용료 결제는 했는데 이것을 팔지를 못해서 현금화를 못하면 곤란하잖아요? 급하게 쓸 돈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까지 감수하면서 하는건데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엉뚱한 것을 결제해서 현금으로 못 파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을 찾으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전문 업체 나우상품권을 구글에서 검색하세요.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표로 작성해 두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차이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하려 했는데, 모바일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서술 형태로 각각의 특징들을 나열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그리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마치 신용카드의 현금 서비스처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Leave a Reply

Gravatar